지난번에 아웃백 먹어봤으니 이번엔 베니건스 도시락을 먹어봐야지.
 
 
 

 
 
 
베니건스 매장 가서 주문하고 받아왔다.
이것도 쫌 기다린 거 같긴 한데 시간을 안 재서 얼마나 걸렸는 지는 잘 모르겠네.

어쨌든, 마시고 있으라고 준 커피 들이키면서 기다렸다. ㅎㅎ
 
 
 

 
 
 
아웃백에 비하면 구성은 단출하다고도.. 빵 같은 건 없음. 도시락만. 아 김치를 따로 더 담아줬지.
크기는 20×27cm 정도이고, 깊이도 조금 얕은 편. 들고 오긴 편하다.
왜 이렇게 구체적으로 적고 있냐. ㅋㅋㅋㅋㅋㅋㅋㅋㅋ
 
 
 

 
두가지를 시켰는데, 이게 텍스멕스 라이스+버팔로 윙. 밥이 좀 매콤하다.
샐러드에 드레싱이 없더라. 원래 안 주는 건가?
 
 
 

 
요건 바베큐 치킨 도시락. 맛있었음. 역시 샐러드에 드레싱은 없고.
드레싱 없어도 채소 잘 먹으니 별 상관은 없었다만서도.
 
 
?총평?
음.. 먹을 만 했음. 맛도 괜춘했고.
다음엔 먹던 대로 아웃백에서 사야겠음.
 
AND